세번째뉴욕, 여행하듯살아요

[대만 쇼핑리스트] 대만 마트& 쇼핑 본문

갈까말까할때는 세계여행

[대만 쇼핑리스트] 대만 마트& 쇼핑

뉴욕언니네 2020. 4. 3. 11:23
728x90
반응형

[ 출발전부터 매일검색해봤던 대만 쇼핑리스트]

사실나는 어떤나라든 여행을가면 브랜드쇼핑보다 마트에가서 구경하곤 노는게 너무좋다.

신기한물건 새로운상품보는데 한 두시간 보내는 재미가쏠쏠하다.

되짚어보면 미국에서 지낼때 퇴근후 할일없는 무료한 내일상을 채워주는 시간으로 마트를 애용했다가 그러다 득템을하거나 가성비좋은 아이템을 찾아내면 혼자서 괜히 뿌듯하고 행복하고 그랬다.

그래서 여행을가면 돌아올때 캐리어에 담긴 그나라 마트상품을 가득채워오면 두고두고아껴 마침내 한국에서 쓰게되는 순간! 여행하던 그때 그공간의 감정이 생각나서 너무좋다 그냥.

시먼역 까르푸

첨에 유럽마트가 대만에있어 의외긱했으나 금방적음

시먼역에서 은근거리가있으니 지하철보다 버스추젼

우리나라 이마트처럼 푸드코트도 따로있고 구경거리가 쏠쏠하다

다만 한국사람이너무 많다는거ㅋ

나는 숙소에서 5분거리라 아침에 빵사러 자주갔다

빵도 향신료맛이 나는게있었지만 대체적으로 아침에바로구워나온걸 겟 하면 싸고맛있음

개인적으로는 우리나라 파x 뚜xx보다 가격도 싸고 빵도 실한듯

 


대만 맥주코너

가기전부터 맥주는안좋아하지만 잇아이템이라기에 과일맥주를 두개샀다

솔직히 난 둘다별로

그냥 칭다오맥주가 더맛난듯

 

 



과자류초코류

초코렛은 구미 ㅋㅋ 작은거하나사서 한번에 폭풍흡입





3시15분밀크티 오리지날로사고 미스터브라운도샀다

미스터브라운은 티백이아니라 커피믹스처럼가루지만 가격과양대비 먹을만.

저기 과자가 의외의 득템

종류도 김만 포테이토 갈릭 여러가지인데 마트갔다가 현지인아줌마가 쟁여사는거보고 따라샀다

역시ㅋㅋ 익숙한맛이긴한데 맛있었다 가격은 한화 2천원정도

치약은 홍콩에서도 익히샀던거라 마트에서사고

권씨아저히렌즈1200nt

망고젤니 펑리수 엄청 쟁여왔다

써니힐은 다른종류의빵이 더맛난듯

 

 

#대만여행 #대만여행쇼핑리스트 #대만쇼핑 #대만쇼핑리스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