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번째뉴욕, 여행하듯살아요

[서울일상]덕수궁 야간개장, 청계천,홈플러스 추천제품,롯데마트추천, 직장인도시락 (feat 다이어트도시락) 본문

소소한 일상

[서울일상]덕수궁 야간개장, 청계천,홈플러스 추천제품,롯데마트추천, 직장인도시락 (feat 다이어트도시락)

뉴욕언니네 2020. 7. 4. 17:45
728x90
반응형


#보라매스타벅스
처음 이곳근처서 회사다닐때만해도 매장이하나도없었는데
보라매공원근처에 벌써3개
여기 마음에든다. 사람이좀더적음 좋겠는데

나의최애 음료 #바크콜
텁텁한 라떼싫어하면드셔보세요


2020.07월일상

로또운은 없지만 난 뭐에 당첨되거나
응모하거나 하는운은 돌이켜보니 예전부터있었다.
초등학교때 교육프로그램에서 하는 초딩버젼 무엇이든물어보세요? 에 질문했다가 수영복세트받았던게 내인생 첫 당첨ㅋㅋ
그이후로 크고작은 이벤트 당첨많이되었던것같다.

#스타벅스카드#stabuckskorea#스타벅스서울카드

만원이지만 공짜니까 좋아요.

덕수궁 야간개장 당연히하는지알고있었던건뭐지?
최신블로그검색해서 그냥올려진글보고 하는지알았는데 예전글들이었나봐.

덕수궁돌담길이 이렇게예쁘고 낭만적이었나
맘먹기에따라 달라보이는것들


의도치않게온 정동길
여기왜이렇게 예쁘고 로맨틱한지
파니니맛집 르풀

 정동길한바퀴둘러 광화문지나 청계천까지왔다.
여기도지나만가다 자리잡은거오랫만이구나.
여기지나가면 생각나는한사람
진짜오래전이구나이제ㅋ

요즘 저녁잘안먹는데 너무급배고파서 #방탄코코아
삶은달걀 치즈포션하나.

홈플러스 구매

치커리샐러드 1000원 간단히 샐러드 싸갈때딱
롯데마트 샐러드보다 나은것같다.

안성탕면 건면

라면 잘안먹거나 꼭먹고싶을때 컵누들자주먹는다
근데 건면이라서 괜찮을것같기도하고 칼로리도 285밖에안되서 사봤는데 맛있다.

번데기
정말몇년만에먹어보는 번데기
사실 저탄고지때메 간식당길때먹을라고 구매했다.
과자나 다른거보다 나을것같아서.

홈플러스 감자칩
안짰으면좋겠는데. . .

에어비앤비하면서 참느끼고배우는게많은데 그중하나가 실천하지않으면 아무일도일어나지않고 생각하지않느니만 못하다는거다.
슈퍼호스트이메일 딱와서 엄청 뿌듯.
 

그리고 나의여행기록 지금까지의 생각들이 담긴 네이버블로그.

전날저녁에 너무많이먹어서 배가안고팠는데 원래는 저거랑 계란2개먹는데 계란은 가뿐히안먹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