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번째뉴욕, 여행하듯살아요

[블라디보스톡 맛집] 가성비 여긴꼭 가야해. DAB 버거 (칠리버거&코젤생맥주) 본문

갈까말까할때는 세계여행

[블라디보스톡 맛집] 가성비 여긴꼭 가야해. DAB 버거 (칠리버거&코젤생맥주)

뉴욕언니네 2019. 6. 14. 11:11
728x90
반응형

유럽여행때 블로거 찾아보고 첫 발을 뗀 맛집....사실 첫유럽여행지인 영국에서 넘 실망을했다.
여기가 영국인지 한국인지 넘쳐나는 한국사람들과
심지어 한국메뉴판. 결과는 맛은 없고 가격은 비싸고
이후 나의 유럽여행은 내키는대로 먹고싶은곳을 들어가 먹었고 성공이었다.

그냥 현지인들이 많은곳을 가면 절반은 성공이다.

그래서 이번블라디보스톡도 고민 좀했으나, 일단을 알아보기로했다.

숙소에 짐풀고 기내식을 먹는둥마는둥
그제서야 허기가 졌고 숙소에서 5분거리 위치한 댑버거에서 저녁먹기로.

러시아에서 햄버거라 좀이상하지만 평소나는 맥도날드같은 체인버거는 1년에 두어번 먹을까 말까지만

수제버거는 곧잘 먹는편이다.

1일차와 카페에서 알게된 부분동행들과 3일차
총2번방문

DAB BURGER (dab drink and buger)

 

Dab drink and burger

Aleutskaya ul., 21, Vladivostok, Primorsky Krai, 러시아 690091

pizzeria bar 바로옆에 나란히. 숙소 도보10분거리
여느 외국가게들이 그렇듯 외관과 내부모습은 너무도 다름

이국적인 느낌이 물색.
2층과 내부좌석도 있어요.
저는 첫날 주말이었고 1명이라니까 바에 앉아야된다고 해서 자리도 불편하고 그런데...라고 생각하는 찰나 바텐더(?) 직원이 말도시켜주고 너무도 친절해서 사실 앉길잘했단 생각이 들었어요

바에서 바라본 내부좌석과 2층

3일차 부분동행 동생들을 데리고왔더니
분위기 너무좋다고하더라구요.

 

 

 

메뉴판

햄버거종류도많고 제가갔던 주말저녁 6시경
사람도많아 혼자서 맥주와 치킨윙 시켜 혼술하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결국 저는 칠리버거 결정
Chilli burger(칠리버거) 380p
코젤라이트 생맥주 300ml 170p

 

 

 

 코젤맥주
맥주를 크게 즐겨하지는않지만 부드러운 목넘김

맥주맛의 큰차이는 모르겠짐나 코젤다크도 맛있었다

버거먹을때 빵이맛없으면 빼고먹거나
후렌치후라이는 원래 아예입에 대지도않는편이다.
바삭한 검정색빵도우와 후라이도 맛있어서
많이먹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