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좋은노래추천 #신해철 나에게쓰는편지

by 뉴욕언니네 2024. 1. 17.
728x90
반응형


난 잃어버린 나를 만나고 싶어

모두 잠든 후에 나에게 편지를 쓰네

내 가슴 깊이 초라한 모습으로

힘없이 서있는 나를 안아주고 싶어

난 약해질 때마다 나에게 말을 하지

넌 아직도 너의 길을 두려워하고 있니

나의 대답은 이젠 아냐

언제부턴가 세상은 점점 빨리 변해만 가네

나의 마음도 조급해지지만

우리가 찾는 소중함 들은 항상 변하지 않아

가까운 곳에서 우릴 기다릴 뿐 오

Rap

이제 나의 친구들은 더 이상 우리가 사랑했던

동화 속의 주인공들을 얘기하지 않는다​

고호의 불꽃같은 삶도 니체의 상처 입은 분노도

스스로의 현실엔 더 이상 도움 될 것이 없다 말한다

전망 좋은 직장과 가족 안에서의 안정과

은행 구좌의 잔고 액수가 모든 가치의 척도인가

돈 큰집 빠른 차 여자 명성 사회적 지위

그런 것들에 과연 우리의 행복이 있을까

나만 혼자 뒤떨어져 다른 곳으로 가는 걸까

가끔씩은 불안한 맘도 없진 않지만

걱정스런 눈빛으로 날 바라보는 친구여

우린 결국 같은 곳으로 가고 있는데

때로는 내 마음을 남에겐 감춰왔지

난 슬플 땐 그냥 맘껏 소리내 울고 싶어

나는 조금도 강하지 않아

언제부턴가 세상은 점점 빨리 변해만 가네

나의 마음도 조급해지지만

우리가 찾는 소중함 들은 항상 변하지 않아​

가까운 곳에서 우릴 기다릴 뿐

언제부턴가 세상은 점점 빨리 변해만 가네

나의 마음도 조급해지지만

우리가 찾는 소중함 들은 항상 변하지 않아

가까운 곳에서 우릴 기다릴 ​​



https://m.blog.naver.com/nyunnine_/223309807963

좋은노래추천,신해철 나에게쓰는편지 가사

12월 29일 미화찡이랑 때희랑 보낸 동갑파티. 우리도 17년인가? 세월이 체감안된다친구들아. 울고웃고 솔직...

blog.naver.com



#신해철노래추천
#옛날노래추천
#나에게쓰는편지
#옛날노래
#힘들때듣는노래
#인생에관한노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