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번째뉴욕, 여행하듯살아요

[미국 뉴욕 일상] 에지워터카페/뉴저지카페/미국쇼핑 저렴한 브랜드_올드네이비 (Old navy) /미국쇼핑몰추천 타겟 (Target) 본문

뉴욕은 세번쯤!

[미국 뉴욕 일상] 에지워터카페/뉴저지카페/미국쇼핑 저렴한 브랜드_올드네이비 (Old navy) /미국쇼핑몰추천 타겟 (Target)

뉴욕언니네 2019. 7. 24. 11:18
728x90
반응형

2월첫째주, 주말은 언제나 소소한 쇼핑과 맛집가는날이다. 언제나 그렇듯 장기 여행을 온느낌이 나서 사실 미국있는동안이 지겹다고 느낀적은 없는것같다.

여행을 여러군데 다니면서 좋은점은 비가오면 오는대로 날이 맑으면 맑은대로 그냥 그 순간을 어떻게 받아들이냐와 즐기냐가 중요한것임을 깨닫게되었다.

주말내내비온다고해서 이번주는 시티나가는걸 포기하고 뉴저지 동네에서 시간좀 보내볼까하고 계획을 세워본다. 어디갈까 새로운곳을 갈까하다 결국은 우리 자주가는 에지워러로 향했다.

아점과 모닝커피 집에서 먹고 출발했다.

오늘의 조식메뉴

샐러드 with egg, 내사랑 블루베리베이글,코티지치즈

그리고 밀린 미드와함께 아침을 맞이하는게 사실 한국에 살면서도 충분히 가능한일이다. 그런데 뭔가 공간적인느낌이 다르고 아침에 일어났을때 창문을 열고 보이는 뷰가 다른지 공기 자체의 느낌이다. 그래서 같은일을 해도 생활패턴이 비슷해도 한국에서와는 분명다르다.

 

 

오늘의 식료품 쇼핑

#블루베리베이글 6입 (Walmart)

가격이 정말왜 이렇게 쌀까 의문이 들정도로 2달러 안했던것같다. 거기다 블루베리가 정말 알차게 박혀있다.미국베이글은 한국베이글과 달리 마트에 파는것도 맛있고 게다가 가격까지 착하다.


#멀티그레인 사워도우 (Trader's JOE)

#사워도우 건강한빵맛좋아하는 내게딱이다. 저기에 치즈까지 발라먹으면 세상 행복한맛이다.
#트레이더조 추천아이템중 하나 가격도 $2.99

장을 보고난후 원래예정에 없던 체이스뱅크에 갔다. 계좌이체 단하나와달리 여긴 wire transfer/transfer money/send money
돈 보내는 종류도 많고 복잡하다 생각보다. 체크가 빨리 현금화안되서 빌렸던돈 송금하려했다가 정보잘못넣어서 취소했더니
Access suspended 라며 온라인,앱뱅킹이막혀버렸다. 계좌인증도 따로없고 이렇게 방문해서 아날로그 방식으로만 처리해야하는건가. 고객센터 전화했더니 본인확인이 필요하다며 지점방문하라고해서 들렀다.
우리가 생각하는 계좌이체 개념은 send 메뉴를 이용해야 한다는걸 깨닫고 은행업무를 마치고 돌아오는길에 정말 아직도 배워야할 생활속 정보가 많구나 생각이 들었다.
비오는 뉴저지,NJ

비도오고 커피도 마시고싶어 에지워러 카페,


스타벅스 starbucks    비가와서 그런지 사람이 더많아보였다

자리찾아헤매는데 나이든 할아버지가 자리찾니? 여기한자리있으니 이 빈자리는언제든 이용할수있다며 선뜻내어주셨다.

정말 이런문화 자체가 몸에 배인 사람들을 보면 다시한번이래섯 미국이 큰나라인가 느낀다.

여자와 아이가 먼저인나라 그래서 덕분에명당자리 포착했다. 오는길에 올드네이비 들러서 집에서입는 홈웨어몇개사고
타겟 들러서 간단히사고 집으로돌아왔다. 커피마시고 쇼핑하고 돌아온 하루지만 미국에서는 이런것도 그냥 평범한 일은 아니다.

 

#트레이더조 #미국마트추천 #미국쇼핑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