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번째뉴욕, 여행하듯살아요

이마트 노브랜드 추천제품_드립커피 /창원훠궈_흥성양꼬치/컴포즈 커피 본문

소소한 일상

이마트 노브랜드 추천제품_드립커피 /창원훠궈_흥성양꼬치/컴포즈 커피

뉴욕언니네 2020. 1. 3. 16:09
728x90
반응형

                                        이마트 노브랜드, 드립커피(Drip coffee)

서울보다 훨씬 작은창원에 살면서 대동백화점은 안간지 정말 몇년은 다되가는듯 하다. 그런데 아마 노브랜드아니었다면 계속가지않았을것만 같다.

얼마전에 서면 이마트 트레이더스 갔다가 일본 드립커피를 샀는데 편하기도하고 생각보다 맛있어서 비슷하진않겠지만 마셔보려고 샀다. 총 15개입에 4500원가량 했던것같은데 개당 300원꼴이다. 가격도 착하다.

윗부분 오픈이라고 적힌부분을 뜯어내고 컵에 양쪽고정시킨후 물만 부어주면 끝이다. 개별포장이 되있어서 휴대하기도 좋고 위생상 좋았다. 생각보다 맛도 진하고 (개인적으로 진한커피를 좋아함) 두번정도 우려내서 먹을수 있는 진하기였다.

 

 

창원훠궈 무한리필, 흥성양꼬치

아빠는 향신료안좋아할것 같기도하고 엄마랑 둘이가려고했는데 어쩌다보니 동생부부까지 합세하게되었고,

동생부부가 사주는 맛있는 점심을 얻어먹었다. 창원에 유명한 #수훠궈 도있던데 거긴 중국식훠궈라기엔 건두부나 중국당면이 가짓수가 많이 없어보이고 샤브샤브같아서 새로운곳에 도전했다. 대림의 차이나 타운처럼 중국 느낌이 물씬 나는곳이었고, 일단 그래서 50점은 합격이다. 메뉴판은 볼것없이 5인 훠궈샤브 주문, 1인당 16900원 가격도 저렴한편.

기본적으로 양고기, 소고기, 돼지고기가 있었고 해산물 두가지, 각종야채류, 밑반찬, 중국당면과 건두부 2종류가 있었다.

훠궈의 메인격인 소스가 구비되있다. 전반적으로 볼때 대림에서 먹었던곳이 훨씬 나았지만, 창원에 잘없는 훠궈집에 이정도면 충분한듯하다. 옆테이블에서 양꼬치와 꿔바로우 주문해먹던데 다음엔 단품메뉴 먹으러 한번와봐야겠다.

​컴포즈커피

컴포즈커피는 부산에서 시작된 저렴테이크아웃 커피점이라고하는데 여기 성원주상가의 매장이 탑이라고한다.

내가 컴포즈커피를 좋아하는이유: 테이크아웃커피 마실때는 무조건. 직접바로 갈아주는원두와 함께 라떼를 먹어도 샷이 많이 들어가는지 진해서 웬만한 카페에서 먹는 맛에 뒤지지않는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