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번째뉴욕, 여행하듯살아요

[해방촌 맛집] 뉴욕감성_더백푸드트럭 (The back food truck) 본문

소소한 일상

[해방촌 맛집] 뉴욕감성_더백푸드트럭 (The back food truck)

뉴욕언니네 2019. 6. 19. 09:58
728x90
반응형

해방촌 샌드위치 맛집

더 백 푸드트럭

남대문 시장투어갔다가 오랜만에 들른해방촌. 

해방촌에 카페나 음식점거리에서 많이걸어야할거같아서 남대문에서 405번타고 "후암동약수터" 하차.

중앙교회 큰길따라 올라가면 금방보인다.

2층개방 했다고해서 기대하고갔으나 조금건물은실망ㅋㅋ

텅빈 냉장고두개와 뭔가 창고같은느낌??ㅋ

초창기 개업한지 얼마되지않아 전주에서 올라온친구를 해방촌 구경시켜주겠다며 데려간곳이었다.

지금은 엄청 손님도많고 그때보다 공간디자인도 많이 보완이 되었던데... 뭔가 내츄럴함 그대로의 그때.


메뉴주문후 3층으로 올라갔다. 테이블도 뭔가 신경쓰지않은듯한 그대로.


쿠반샌드위치와 일반버거주문!

수제버거보다 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쿠바샌드위치 스타일이 나았다.

빵이 조금더 로컬스타일이면 좋았겠지만.. 이정도로 만족한다.


쿠바 파니니랑 더백버거 콜라하나
블로그에서 보고갔던것보다 가격은 많이올라있었지만, 맛은 있었다.

쿠바샌드위치가 양은조금적었지만 더맛있었던듯.
더백버거는 빵이 호밀이라서 좋았지만 다른수제버거와 비슷한맛.

코우슬로같은것 약간이랑 샌드위치만 나와서 조금비싸다고생각할수도 있지만 생각보다 괜찮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