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번째뉴욕, 여행하듯살아요

[대만여행] 부모님과 대만/ 여행팁 및 대만숙소 추천 본문

갈까말까할때는 세계여행

[대만여행] 부모님과 대만/ 여행팁 및 대만숙소 추천

뉴욕언니네 2019. 10. 18. 14:34
728x90
반응형

"부모님과 대만 3박 4일"

    한해의 목표중 하나이기도했던 부모님과 여행가기 프로젝트!

부모님과 함께 갈때 여행지가 정말 중요하다고해서 어디로갈까 정말고민했었다.

베트남과 대만중 고민하다가 볼거리먹을거리가 있는 대만으로 최종결정했다. 이후에 나는 베트남을 또 갔다고 한다.

스트레스를 안받는것도 아니지만 여행계획 짜는일 자체가 나에겐 너무 즐거운일이다.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그전에 환전부터 하기로한다. 은행에서 바로할까 아니면 사설환전소에서 할까 고민하다가 명동에 사설환전소를 방문했다. 사실 그렇게 큰금액 환전이 아니라가격은 비슷한것 같아서 바로 했다.

 

35.7에 80만원 환전 / 대만달러 22,400

 

에어비앤비를 부모님과 함께 사용하는건 첨이라 걱정이 사실 되었다. 

그래서 정말 열심히 알아보고 호텔도 뒤져보았는데 사실 걱정도됐지만 호텔은 너무좁을거같아 방크고 역에서 가까운곳으로 정했다.

3박에 인원3명해서 21만원정도 되었던것 같다. 규모와 시설이 정말 똑같다면 나쁘지않은 가격이었다. 막상가서 보니 주방시설이 조금 먼지가 쌓여있고 게스트하우스 1인요금해도 저렴한편이였기에 예약하면서 나 참잘했다고 생각이 들었다.

에어비앤비상 화면은 아래와 같은데 실제는 구조는 똑같은데 청소가 덜된것같았다.

                                             에어비앤비 27달러 할인코드

https://abnb.me/e/oRiSUc4jtW

 

Airbnb

Unforgettable trips start with Airbnb. Find adventures nearby or in faraway places and access unique homes, experiences, and places around the world.

abnb.me


                                                                [간단한 대만여행 팁]

1.이동수단

지하철보단버스가 목적지에 가깝게내려주고 도보이동이적기에 추천드립니다.

2. 부모님좋아하신 여행지

예류 스펀 지우펀 임가화원 단수이빠리

택시투어: 예스지는 택시투어 무조건하셔야합니다. 시간도 여유롭고 편히이동할수있어서 좋았고 저희는 3000nt라는 저렴한 가격에 투어했는데 팁을 더드릴정도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단수이는 파리밖에못갔어요 날도덥고너무힘들어하셔서 라오제거리보고 카페서 차한잔하고돌아왔습니다.

빠리 페리타는 바로앞에 미스터브라운커피 카푸치노 정말맛있었어요.

4.대만음식

저는 샹차이만 빼면 먹을만했으나 부모님께는 1일 1한식 추천드려요.

아무래도 김치나 매콤한음식이 기르진음식때문에 생각나는것 같습니다. 숙소에서 가까운 시먼까르푸 4층 한식당 금산군이용했구요. 같은건물 스얼궈(1인훠궈) 정말만족하셨습니다.


5. 국광버스타는법

입국시 타오위안 공항 지하1층에 내려가시면 티켓팅하는곳이있고 밖으로 나가면 바로 버스타는곳입니다.

공항출발 국광버스 무료로 시먼딩까지가요. 타실때 시먼딩말씀하시면 타이페이메인역내려주고 조금더갑니다(계속타고있으면됩니다)

Z7번출구 내려주면 기다렸다 이층버스같은거타시면 시먼역5번출구근처에세워 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