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번째뉴욕, 여행하듯살아요

[과자먹방] 빈츠/ABC초콜릿/드림카카오72% (과자칼로리) 본문

소소한 일상

[과자먹방] 빈츠/ABC초콜릿/드림카카오72% (과자칼로리)

뉴욕언니네 2019. 7. 13. 07:41
728x90
반응형

대학교이후부터 꽤 오랬동안 과자를 입에대지도 않던 나였는데 언젠가 부터 스트레스 받으면 과자를 앉은 자리에서 아무렇지않게 몇봉지씩 먹는다. 스트레스라고 말하고싶은건지 자꾸 달달한게 당긴다.  오늘도 마트에갔다가 필요한것만 딱! 사고오려고했는데 결과는 참담하다. 요즘 과자값은 왜그리도 저렴한건지말이다.  

분명많이 사가면 사간만큼 먹을것같아서 빈츠구매했다. 내가 좋아하는 과자중하나이다. 나는 칩종류를 좋아하는데 예외적으로 빈츠는 쿠키스타일 인데 맛이있다. 빈츠 1상자에 낱개로 9개 들어있다. 가격은 1800원인데 특별세일할때는 1,000원에도 팔더라.

달달하면서 고소한 초코과자. 과자와 크래커의 조합이 어울린다. 그래서인지 나의 인생과자에 포함되는것중 하나이다. 예전에 여행갈때 이과자사가서 외국인들에게 줬더니 맛있다고 했던기억이 난다.

앉아서 한통 다먹는건 쉽지만 생각보다 낮은 과자칼로리에 위안을 얻는다.

빈츠 개당칼로리는 45kcal 총9개 들어있으니 한통을 다먹으면 410kcal 정도 되는셈이다.

 

다음으로 애정하는과자는 밀크보다 다크초콜릿을 엄청좋아하는 나, 그래서 씁쓸한 초콜릿을 좋아한다. 원래 드림카카오 99퍼센트를 좋아하는데 수요가 없는지 찾기 쉬지않다.  드림카카오!  
드림카카오 72%를 어쩔수 없이 구매했다. 작은사이즈에 50개정도 들어있는데
개당칼로리는 11kcal가량
다른 초콜릿보다 칼로리가 많이 낮다

 

가격은 2000원 정도이나 마트별로 천차만별예전에즐겨먹던 ABC초콜릿 ㅋㅋㅋ
오랫만에 먹어도 맛있네?
유럽여행때 먹었던 유럽마트 초콜렛들보단
못하지만 ㅠㅠ

728x90
반응형